Examine This Report on 노래방알바

페이도 쎈 부분이 크게 작용한 것 같고, 일이 본인들 말로는 빡세지 않다고 한다.

하지만 이거는 애교일 뿐, 코인 노래방에서 돈통을 뜯어서 안에 들어있는 돈을 훔쳐 가는 도둑들도 있다. 마이크를 훔치든, 리모컨을 훔치든, 돈통을 뜯든 이것은 명백한 절도죄다. 만약 이런 손놈들을 발견할 경우, 즉시 사장님께 얘기하고 경찰에 신고하자.

'라는 이유로 쫓아낼수도 없는데다가 단란주점같이 노래방 자체에서 술을 파는 경우 그걸 마시고 토하는것도 막을 방법이 없다. 그나마 이것도 바닥은 치우기라도 쉽지 의자나 소파, 입구, 마이크에 토하면 답이 없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인증 시 보안프로그램 설치는 '취소'를 하셔도 인증과정이 정상적으로 진행 됩니다.

육체노동도 아니고 정신노동도 아니고, 가끔 아는 노래 나오면 흥얼거려도 된다.

믿어주는 척 할 수 있는 뻥이 있고 아닌 뻥이 있는데 해도해도 너무하지 않나.. 나도 모르게 표정 썩어서 네? 사장님이요?????라고 소리질렀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진짜 사장님이 외상을 허락해줄정도로 밤알바 단골 또는 지인이면 그만큼 신용이 있고 어차피 저 사람들이 결국 돈 안내도 시급받고 사는 알바랑은 상관없는 이야기고 그게 아니면 사장님이 허락안한다는 이유로 쫓아낼 명분이 생기기 때문이다.

꼭 노래방만이 아니라 편의점이든 뭐든 돈받고 무언가를 파는데에서는 외상은 기본적으로 안된다. 이럴땐 손님이 뭐라하든지 '사장님께 물어보겠습니다.' 한마디면 결국 어떻게든 해결된다.

지랄하네 하느님을 노래방알바 빽으로 세상과 맞짱뜨는 소리하네 왜 윤석열이 니 아들이라고 하지 걍

사실 성을 사고판다던가 그런거에 나쁘다는 생각은 안드는데(애초에 그런거에 개방적인 사람이다)

물론 어느정도의 먹거리나 음료도 팔지만 룸알바 원칙적으로 주류 판매가 금지되어 있고 기껏해야 물과 음료, 과자정도가 전부이기에 그냥 포스기 찍고 계산만 잘 해주면 된다. 매장에 여성알바 따라서는 그냥 자판기만 놓여있는 노래방알바 곳도 있는 편.

도우미는 한 시간 단위로 연장이 되니까, 또 다시 애매한 시간을 위해 노래방 시간도 추가하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